[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위너, '아예' MV 예고…후렴 멜로디+약속해 춤 공개
그룹 위너. / 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 / 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가 새 미니음반 ‘위(WE)’의 타이틀곡 ‘아예(AH YEAH)’의 뮤직비디오 예고 영상을 13일 공개했다. 후렴구 멜로디와 안무가 담겨있어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번 뮤직비디오 예고 영상을 통해 신곡 ‘아예’의 핵심 후렴구를 비롯해 포인트 안무와 멤버들의 스타일 변화까지 베일을 벗었다.
‘아예’를 외치는 멤버들의 합창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 반주와 청량한 멜로디가 귀를 잡아 끈다. 블루와 화이트 조합으로 의상 톤을 맞춘 위너 멤버들은 자유분방하고 역동적인 분위기에서 재기 발랄한 안무로 화면을 꽉 채웠다.

‘우리 딱 약속해. 난 친구는 못해. 깨끗하게 아예. 가끔 참 야속해. 사랑 빼면 원래 우린 남이야 아예’라는 가사에 맞춰 이른바 ‘약속해 춤’이 공개됐다. 엄지와 새끼손가락을 펴고 좌우로 흔들며 약속하는 손짓을 연상하게 만드는 유쾌한 안무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위너 멤버들의 헤어스타일 변화도 돋보인다. 승윤은 레드 와인, 승훈은 오렌지색으로 파격 변신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낸다. 진우는 금발로, 민호는 애쉬 브라운의 헤어스타일로 이미지에 신선한 변화를 줬다.

‘아예’는 냉정한 이별의 감정을 당차게 풀어낸 가사와 중독성이 강한 ‘위너표’ 여름 댄스곡이다. 오는 15일 오후 6시 발표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