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SBS ‘복수가 돌아왔다’ OST PART. 4 ‘Love Story’/사진제공=(주)뮤직버디
SBS ‘복수가 돌아왔다’ OST PART. 4 ‘Love Story’/사진제공=(주)뮤직버디
가수 스텔라장이 ‘복수가 돌아왔다’ OST에 참여한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PART. 4인 스텔라장의 ‘Love Story’(러브 스토리)가 공개된다.

스텔라장이 부른 ‘Love Story’는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을 놓치고 싶지 않은 설레는 마음을 담는다. 무드 있는 일렉 기타와 소박한 통기타 사운드가 특징이며, 도시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감성을 동시에 전달해주는 미디엄 템포의 어반 알앤비(urban R&B) 장르의 곡이다.

특히 ‘Love Story’는 에이프릴의 ‘예쁜 게 죄’와 드라마 ‘아는 와이프’ OST인 SF9의 ‘Love Me Again’(러브 미 어게인) 등을 작업한 타이비언과 박태진이 작곡에 참여했다. 이번 OST에 참여한 스텔라장은 자신의 앨범은 물론 CF 음악, 예능 출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다.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른이 돼 학교로 다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고사하고 또 다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담는 감성 로맨스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