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아스트로 / 사진제공=판타지오
아스트로 / 사진제공=판타지오
그룹 아스트로가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드림 파트 2 바람 (Dream part.02 BARAM)’의 ‘With’ 버전 한정판 앨범을 깜짝 발매하며 새해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 한다.

아스트로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아스트로가 오는 1월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의 ‘위드(With)’ 버전을 발매한다”라고 28일 밝혔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사랑스러운 겨울 소년들로 변신한 아스트로의 모습이 담겼다. ‘드림 파트 2’ 오리지널 버전에서 보여 준 ‘청량 섹시’한 분위기와는 또 다른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 ‘드림 파트 2’ 오리지널 앨범인 ‘위시’와 ‘윈드’ 버전에 이어 ‘위드’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발매되는 특별 앨범이다. 위드는 단어 그대로 팬들과 아스트로가 함께 한다는 의미를 지닌다.

특별 앨범답게 팬들을 향한 아스트로의 마음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다. 아스트로가 팬들과의 만남을 기다리며 무대 위에 오르기 전 설렘, 내려온 후의 행복함을 담은 멤버 차은우의 자작 시, 히든 땡스 투,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월 10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아스트로의 ‘드림 파트 2 바람 (Dream part.02 BARAM)’의 ‘With’ 버전 한정판 앨범은 1월 2일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