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가수 사무엘(왼쪽)과 크리샤 츄 / 제공= 코미카엔터테인먼트
가수 사무엘(왼쪽)과 크리샤 츄 / 제공= 코미카엔터테인먼트
크리샤 츄와 사무엘이 로맨스 웹툰 ‘분홍분홍해'(작가 토마토)의 OS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웹툰과 동명의 OST ‘분홍분홍해’는 재즈 피아노와 일렉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듀엣곡이다. 처음으로 듀엣곡을 부르게 된 크리샤 츄와 사무엘은 설렘을 자아내는 하모니를 이루며 곡의 느낌을 살렸다. SBS ‘K팝스타 시즌6’ 준우승을 차지한 크리샤 츄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인 사무엘의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MBC드라마 ‘내딸, 금사월’·tvN드라마 ‘시그널’, ‘디어 마이 프렌즈’, ‘싸우자 귀신아’, ‘혼술 남녀’등 여러 드라마 OST에 참여했던 작곡팀 하드캐리가 작사·작곡·편곡을 맡았다. 멜로망스의 정동환과 작곡가 최선용은 편곡과 연주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크리샤 츄와 사무엘이 함게 부른 ‘분홍분홍해’는 27일 정오 공개된다.

‘분홍분홍해’를 통해 처음으로 OST에 도전한 크리샤 츄는 27일 0시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의 3차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크리샤 츄와 민주의 풋풋한 매력과 이국적인 풍경이 담겨있다.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는 펜타곤의 후이와 프로듀서팀 플로우 블로우가 참여한 곡으로, 크리샤 츄는 신곡을 통해서도 음악적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