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박선영, 한지혜, 여회현, 금새록
박선영, 한지혜, 여회현, 금새록
배우 박선영, 한지혜, 여회현, 금새록이 KBS2 새 주말극 ‘같이 살래요’에 출연한다. 유동근네 4남매로 합을 맞출 예정이다.

‘같이 살래요’는 수제화 장인 효섭(유동근)의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새엄마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선영은 회사에서는 유능한 커리어우먼이면서, 집에서는 엄마 역할을 톡톡히 해온 장녀 박선하 역을 맡았다. 15살 때 엄마가 돌아가신 이후로 집에선 동생들 뒷바라지하느라, 회사에선 상사 눈치 보느라 청춘을 보내고 결혼은 영영 못할 거라는 두려움에 휩싸였을 때 6살 연하남을 만난다.

악착같이 공부해 의대에 진학했고 인턴까지 마친 효섭의 둘째 딸 박유하 역은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한지혜가 맡는다. 홀로 4남매를 키워온 아빠와 엄마 몫까지 해내야 했던 언니의 희생에 보답하기 위해 공부에만 매달린 인물이다.

‘란제리 소녀시대’로 존재감을 알린 여회현과 신예 금새록은 남매 쌍둥이 박재형과 박현하 역을 맡는다. 재형은 아버지처럼 평범하게 사는 게 얼마나 힘든 건지를 깨달은 취업 준비생이고, 현하는 취집으로 인생역전을 꿈꾸는 철없는 막내딸이다. 5분 차이로 태어난 쌍둥이지만, 성별도, 성격도, 인생 목표도 전혀 다르다.

제작진은 “효섭이 아내 없이 홀로 키운 4남매가 각기 다른 삶과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빌딩주 미연(장미희)이 아빠와의 로맨스를 형성하면서, 새엄마가 될지도 모르는 그녀를 대하는 태도 역시 제각각이다. 이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같이 살래요’는 ‘황금빛 내 인생’ 후속으로 2018년 상반기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