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 신세경 스틸 사진/제공=n.CH Ent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 신세경 스틸 사진/제공=n.CH Ent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가 신세경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그린 드라마다. 신세경은 ‘흑기사’에서 여행사 직원 정해라로 등장한다. 정해라는 직장과 가정, 애인과의 관계 등 모든 것이 엉망진창으로 꼬이며 인생의 밑바닥을 경험하는 인물이다.

‘흑기사’가 17일 공개한 사진 속 신세경은 차분한 단발머리에 자주 색 코트를 차려입은 채 카페에서 차를 마시고 있다. 신세경의 뒤로 시원하게 펼쳐진 슬로베니아의 풍경도 시선을 끈다. 또한 그녀는 손에 엽서를 들고 복잡한 표정을 짓고 있어 정해라의 사연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흑기사’ 제작진은 “신세경은 통통 튀는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캐릭터에 집중해 몰입도 있는 연기를 펼치고 있다. 상대 배우 김래원과는 매 촬영마다 감탄을 자아낼 정도의 놀라운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고 칭찬했다.

‘흑기사’는 ‘매드독’ 후속으로 오는 12월 6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시작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