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수상한 파트너’ OST 커버 / 사진제공=SBS
‘수상한 파트너’ OST 커버 / 사진제공=SBS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다섯 번째 OST 주자로 꽃잠프로젝트의 김이지가 참여한다.

‘수상한 파트너(이하 ‘수트너’)’의 OST는 남혜승 음악감독이 이끌고 있다. 앞서 신현희와 김루트, 오왠, 라디, 치즈 등 인디 신의 대세들이 참여했다. 여기에 꽃잠프로젝트의 김이지까지 합세해 눈길을 끌고 있다.

‘수트너’ 다섯 번째 OST ‘눈맞춤’을 부르게 된 김이지는 어쿠스틱 팝 듀오 꽃잠프로젝트의 보컬로, 그간 tvN ‘또 오해영’, ‘도깨비’, ‘내성적인 보스’ 등 인기 드라마의 OST에 다수 참여했다. 특히 독특하면서도 감미롭고 따뜻한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되는 ‘눈맞춤’은 본인도 모르게 자신의 마음 속에 들어온 상대가 나와 같은 마음이기를 바라는 노래로, 김이지 특유의 그루브와 음색이 돋보인다”라며 “잔잔한 멜로디에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발랄한 느낌이 드는 이 노래는 듣는 이들에게 기분좋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김이지가 부른 ‘눈맞춤’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지창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남지현)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다. 회를 거듭할수록 지창욱과 남지현의 케미스트리가 빛을 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화제성과 브랜드 평판 면에서도 수목극 1위를 유지중이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14회는 2049시청률 5.7%로 전체 프로그램 중 2위에 올랐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