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인엑스 / 사진제공=NA 엔터테인먼트
인엑스 / 사진제공=NA 엔터테인먼트
신인그룹 인엑스가 싱글 2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30일 정오 인엑스(INX)의 2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투게더(2GETHER)’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판타지에 가까운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그룹 인엑스와 현실 속 평범한 소녀의 만화 같은 만남을 설렘 가득한 영상으로 그려냈다. 곁에 있지만 자각하지 못하는 현실 세계의 공간은 화이트톤으로, 문을 여는 순간 비로소 만나게 되는 판타지 속 세상은 빈티지 톤의 색감으로 대비를 이뤄 스토리의 퀄리티를 높였다.

티저에서 멤버들은 소녀와 함께하는 풋풋한 모습으로 설렘을 선사하는가 하면, 자로 잰듯한 칼군무를 깜짝 공개해 반전의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 ‘남친돌’이라는 애칭답게 마치 10대 청춘 만화를 보는 듯한 5인 5색 멤버들의 매력이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이후 평균 신장 180cm의 완벽 비율에 뛰어난 안무 창작 능력까지 두루 겸비한 전천후 아이돌로 주목받은 인엑스는 국내를 넘어 중국, 대만, 베트남, 일본 등에서까지 새로운 한류 아이돌로 불리며 차곡차곡 실력을 인정받아왔다. 컴백 소식이 전해지자 일본 유명 한류 매체 Kstyle을 비롯해 현지 언론에서도 보도되며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인엑스의 새 싱글 앨범 ‘투게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투게더’와 ‘하고 싶은 말’이 수록됐으며, 오는 4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컴백에 앞서 오는 4월 1일에는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서울 컬렉션 패션위크에 참석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