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엑소
엑소
대세 그룹 엑소(EXO)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DVD ‘엑소 세컨드 박스(EXO`s SECOND BOX)’가 오는 30일 출시된다.

이번 DVD는 지난 해 3월 출시된 ‘엑소 퍼스트 박스(EXO`s FIRST BOX)’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엑소의 DVD 시리즈. 엑소 정규 2집 앨범 ‘엑소더스(EXODUS)’의 제작 과정과 멤버들이 세 개의 팀으로 나뉘어 자유시간을 즐기는 모습 등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엑소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다양한 영상이 총 4장의 DVD에 수록되어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더불어 엑소 멤버들이 두 명씩 짝을 이뤄 서로의 속마음을 확인하는 커플 토크 코너, 멤버 별로 자신의 뇌구조를 심층 분석해 소개하는 코너 등 엑소에 대해 더욱 깊이 알 수 있는 콘텐츠들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번 DVD 예약 판매는 23일부터 각종 인터넷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진행되며, 지난 해 출시된 첫 번째 시리즈 ‘엑소 퍼스트 박스’가 예스24 DVD 예약 판매 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은 만큼, ‘엑소 세컨드 박스’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날 오후 3시 유튜브 SM타운 채널을 통해 ‘엑소 세컨드 박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1차 티저 영상(https://youtu.be/33ZVGEVwZjc)이 공개됐으며, 오는 27일에는 2차 티저 영상이 오픈될 예정이어서 이번 DVD에 대한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