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맛있는 녀석들
[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케이블채널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촬영장에서 문세윤이 치킨 살과 뼈를 단숨에 발라내는 기술을 선보였다.

‘맛있는 녀석들’ 촬영장에 인간 탈곡기가 등장했다. 주인공은 바로 문세윤. ‘유느님’, ‘연느님’과 더불어 “대한민국 3대 느님” 중 하나로 불리는 ‘치느님’을 맛보러 간 문세윤은 치킨 조각을 한입에 넣고 뼈만 뱉어내는 놀라운 모습을 선보여 촬영장을 충격과 웃음의 도가니로 빠트렸다.

26일 방송되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유민상, 김준ㅇ현, 문세윤, 김민경 등 4명의 국가대표급 식신 MC들이 한국인이 사랑하는 치킨을 더 맛있게 먹는 새로운 비법을 낱낱이 공개한다.

특히 문세윤은 진정한 치킨 먹방 고수의 모습을 선보여 주위의 감탄을 자아냈다. 문세윤은 “치킨을 먹을 때는 무조건 이렇게 먹기로 약속하자”며 마치 유적지에서 발굴해 낸 것처럼 앙상하게 뼈만 남기는 치킨 먹방을 선보였다. 이를 본 김준현과 유민상 등은 “여기 탈곡기가 있다”며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 밖에도 4명의 MC들은 새로운 특제 소스, 제대로 치킨 먹는 법 등의 팁을 하나씩 선보일 때마다 치킨 한 마리씩 먹어 치우는 블랙홀과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김준현은 “편집을 잘 하면 계속 한 마리로 버티는 모습으로 연출 할 수 있다”며 자신은 한 마리만 먹은 것처럼 편집을 강요해, 제작진을 큰 혼란에 빠뜨렸다.

‘맛있는 녀석들’은 26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프레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