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정음 김용준, 9년만에 결별황정음 김용준[텐아시아=장서윤 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5월 1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황정음과 김용준이 올랐다.
10년차 열애 커플이었던 배우 황정음과 가수 김용준이 결별했다.
15일 양측 관계자는 “두 사람이 최근 두 달여 전 연인에서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며 “결별 후에도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6년 연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10년째 사랑을 키워온 장수 커플로 자리해왔다. 2009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도 함께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앞서 황정음은 연애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들려주기도 했다. 올 초 MBC ‘킬미, 힐미’ 기자간담회에서 황정음은 김용준과 싸운 사실을 언급하며 “헤어질 때가 됐다”라며 농담조로 언급하기도 했다. 그러나 “내 옆에 있는 공기 같은 사람”이라고도 언급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었다.
황정음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중이며 김용준은 4년만의 새 앨범을 준비중이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SN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