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닉 제이하트(왼쪽)와 시온
엔소닉 제이하트(왼쪽)와 시온
엔소닉 제이하트(왼쪽)와 시온

[텐아시아=박수정 기자]보이그룹 엔소닉의 재킷 사진 공개 첫 주자가 밝혀졌다.

18일 미니앨범 ‘어나더 프로그레스(ANOTHER PROGRESS)’로 발매를 앞둔 엔소닉이 공식 팬카페와 공식 SNS를 통해 기존과는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온 멤버 제이하트와 시온의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18일 정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오디오 티저를 공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첫 번째로 공개 된 멤버는 리더 제이하트로, 날렵한 콧대와 턱 선을 자랑하며 모델 못지않은 포스로 앉아 있는 모습이다. 특히 제이하트는 슈퍼주니어 은혁 닮은꼴로 이미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만큼 은혁 닮은꼴로 시선을 모았다.

이어 공개 된 멤버는 굵직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막내 시온이다. 시온은 쌍커풀 없는 짙은 눈에 다정다감한 눈빛으로 따뜻한 봄 남자가 되어 돌아왔다.

18일 첫 무대를 선보일 엔소닉은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그간 보여줬던 모습과는 달리, 엔소닉 특유의 파워풀한 군무에 자유분방한 안무까지 더해져 또 다른 엔소닉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미니앨범 ‘어나더 프로그레스(ANOTHER PROGRESS)’ 발매를 앞둔 엔소닉의 나머지 멤버(봉준, 시후, 민기, 최별) 개인 이미지 컷은 19일, 20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텐아시아=박수정 soverus@
사진. C2K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