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지 최수종 한정수 샘해밍턴
벤지 최수종 한정수 샘해밍턴
벤지 최수종 한정수 샘해밍턴

[텐아시아=박수정 기자]그룹 비아이지(B.I.G)의 멤버 벤지가 공식 SNS를 통해 배우 최수종, 한정수, 그리고 개그맨 샘 해밍턴과 함께 찍은 셀카와 사진을 공개했다.

비아이지는 공식 SNS를 통해 “우리는 베스트 팀웍의 한 팀!! 오늘 오후 11시!!! 잘 살아보세 에서 우리 팀의 케미를 체킷아웃!! 수종이형♡정수형♡샘형♡”라는 글과 함께 게릴라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벤지는 지난 19일 채널A의 새 예능프로그램 ‘잘 살아보세’ 2회에 첫 등장하며 배우 최수종, 한정수, 개그맨 샘 해밍턴과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벤지는 이전에 출연했던 tvN 예능프로그램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이하 언제나 칸타레)에서 수준급 연주를 선보이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예능계의 샛별로 떠올랐다.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잘 살아보세’는 ‘이제 만나러 갑니다’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남한 남자와 북한 여자가 가족을 이뤄 북한의 생활방식을 배우고 체험하며 살아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남한 남자 대표로 비아이지의 멤버 벤지를 비롯하여 배우 최수종 한정수,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이 출연하며, 북한 여자 대표로는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활약중인 탈북 미녀 이순실 신은하 김아라 한송이가 출연한다.

그룹 비아이지는 지난 6일 싱글 3집 앨범 ‘밤과 음악 사이’는 발매와 동시에 컴백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텐아시아=박수정 soverus@
사진. 비아이지 공식 SN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