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짠해’ 안무연습
[텐아시아=박수정 기자]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FIESTAR)가 남심을 자극하는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피에스타는 10일 0시 멜론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Dance Practice(White Shirt Ver.)’을 공개했다.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에서 멤버들은 남자들의 로망인 박시한 화이트 셔츠에 핫팬츠를 매치한 하의실종 룩으로 편안하면서도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냈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최근 피에스타는 자신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 ‘블랙 라벨(BLACK LABEL)’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짠해’로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8개월만에 돌아온 피에스타는 앨범 발매 전부터 서울 도심 곳곳을 돌며 적극적으로 거리 공연에 나섰다. 일명 ‘짠해잔’ 이벤트를 비롯해 좋아하는 멤버를 직접 골라 볼 수 있는 신개념의 ‘짠해’ 멀티트랙 영상까지 이색적인 홍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에는 팬들과 소통하는 또 하나의 이벤트로 거리 공연 현장에서 팬들이 직접 찍은 직캠들을 모아 완성한 스페셜 영상 ‘’짠해’ 팬캠 버전’이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짠해’는 최근 에이핑크, EXID 등의 걸그룹을 연이어 음원 정상에 올린 신사동호랭이와 작곡팀 4번타자가 함께 작업한 곡이다. 헤어진 후 뒤늦게 손을 내미는 남자를 보며 느끼는 여자의 복잡한 감정을 ‘짠해’라는 단어로 표현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어반 스타일의 서정적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콜라보따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