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스탠바이미’ 특별 이벤트.
애니메이션 ‘도라에몽:스탠바이미’가 현장 예매 관객들을 위한 스페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도라에몽:스탠바이미’는 무얼해도 덜렁대고 소심하지만 마음만은 착한 소년 진구와 그런 진구에게 행복한 미래를 선물하기 위해 22세기에서 날아온 최고의 친구인 도라에몽, 이들의 처음과 마지막 이야기를 다룬 작품.
개봉을 앞두고 쏟아지는 예비 관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도라에몽:스탠바이미’는 예매 관객들을 위해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상 최초 3D 그래픽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한 작품답게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한껏 살린 경품으로 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도라에몽:스탠바이미’를 예매하는 관객들을 위해 손목시계, 망토담요, 피규어 세트, 휴대용 보조배터리 등과 도라에몽 기프트 세트를 함께 준비했고, CGV 20개 지점에서는 특별히 도라에몽 가면 증명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롯데시네마 17개와 메가박스 6개 극장에서는 도라에몽 한정판 키재기와 저금통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경품으로 마련했다. 어린이들과 가족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 경품 세트는 당일 관람 관객에게 한정판 수량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도라에몽:스탠바이미’ 가면 증정 이벤트는 CGV 죽전, 야탑, 수원, 왕십리, 일산, 춘천, 인천, 김포풍무, 미아, 송파, 오리, 구로, 부천, 소풍, 인천논현, 청주지웰시티, 김해, 대구현대, 대전, 천안펜타포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도라에몽:스탠바이미’ 한정판 예매 경품 이벤트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건대입구, 노원, 평촌, 파주아울렛, 울산, 광복, 성서, 구리아울렛, 청량리, 영등포, 독산, 대전, 대구율하, 수원, 광명, 구리점 그리고 메가박스 코엑스, 목동, 킨텍스, 백석, 파주, 영통점에서 진행된다.
‘도라에몽:스탠바이미’는 12일 개봉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NEW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