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207_비웜2_포스터
150207_비웜2_포스터
지난 2014년2월 팬클럽 회원 1000명 돌파기념으로 가졌던 기부콘서트 B:warm(비웜) 으로 따뜻한 온기를 전했던 휴먼레이스가 이번엔 더 큰 규모로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에서 B:warm2(비웜2)를 기획했다.

첫 번째 비웜을 통해 알게 됐던 난치병을 앓고 있으면서 가수를 꿈꾸는 한 소년의 감동하는 모습에 힘을 얻어 이번에도 역시 한국 메이크어위시 재단(Make-A-Wish Korea)을 통해 소개 받게 된 백혈병 투병 속에도 가수를 꿈꾸는 한 소년의 꿈을 이루는데 티켓 판매 금이 쓰여 진다. 특히 이번엔 북촌 카페 북스쿡스의 ‘빵순이 장터’를 통해 세 곳의 보육원 아이들 200여명과 시각장애인 50여분을 초대해 평소 공연문화에 조금은 소외되어 있을 공연문화를 선물하기 까지 한다.

이번 공연이 진행될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은 780여석으로 휴먼레이스의 단독공연으로 이루진다. 이번에도 역시 많은 공연 기획을 하며 새로운 공연 연출을 시도하는 휴먼레이스의 리더인 최민수가 기획. 제작을 하고 엄브렐라뮤직과 메이크어위시재단이 주관을 맡고 평소 휴먼레이스의 후원을 아끼지 않는 출판사 행성B 와 북스쿡스 커뮤니티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이번 B:warm2(비웜2)는 공연은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2015년 02월 07일 오후 5시부터 두 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인터파크에서 티켓 이 예매 중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