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현빈과 한지민이 수중 로맨스를 펼친다.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가 두 주인공 현빈, 한지민의 뜨거운 열정이 담긴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하이드 지킬, 나’의 수중촬영 현장 속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을 포착한 것이다. 두 사람은 한 겨울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물 속에 몸을 담근 채 열연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현빈은 흰 셔츠에 블랙 팬츠, 구두 등 말끔한 옷차림에도 불구하고 물 속에 뛰어 들 준비를 하고 있다. 촬영이 진행될 수중촬영장의 깊이와 구도를 꼼꼼하게 체크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한지민 역시 극 중 의상 그대로 물 속에서 따뜻한 차를 마시며 추위를 녹이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물에 홀딱 젖었음에도 불구하고 뽀얀 피부와 인형 같은 이목구비 등 굴욕 없는 한지민의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날 현빈, 한지민은 수심 5M의 수조에 뛰어든 채 늦은 밤까지 수중촬영을 진행했다.

한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두 배우는 망설임 없이 물 속에 뛰어들었다.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은 물론 촬영 내내 서로를 배려하는 현빈, 한지민의 훈훈한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갈채가 쏟아졌다”고 두 배우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이드 지킬, 나’는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21일 첫 방송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치이앤엠, KPJ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