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손은서, 어떤 작품에 나왔나?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2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손은서가 올랐다.
23일 방송되는 채널CGV ‘로케이션 in 아메리카’에 출연하는 배우 손은서가 화제다.
손은서는 2006년 CF로 데뷔,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로 연기활동을 펼쳐왔다. 영화 ‘여고괴담5′, ‘창수’를 비롯, 드라마 KBS ‘그녀가 돌아왔다’, ‘스파이명월’, ‘사랑비’, MBC ‘욕망의 불꽃’, SBS ‘내 딸 꽃님이’ 등에 출연했다.
2012년 방송된 MBC ‘메이퀸’에서는 인화 역을 맡았다.
손은서는 SBS 새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 캐스팅돼 극중 천운탁(배수빈)의 첫째 여동생 천금비 역을 맡았다. 손은서는 ‘내 마음 반짝반짝’을 통해서 오빠 바라기 모습을 보여주고 이순수(이태임)와 라이벌 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점프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