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와일드
리즈 위더스푼이 제작 및 주연을 맡은 ‘와일드’가 1월 개봉된다.

‘와일드’는 삶의 유일한 희망이자 버팀목이었던 엄마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인생을 포기한 채 고통 속에서 살아가던 셰릴 스트레이드(리즈 위더스푼)가 슬픔을 극복하고,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생사를 넘나드는 극한의 공간 퍼시픽 크레스트 트레일(PCT)로 떠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실존 인물인 셰릴 스트레이드의 자서전 ‘와일드’를 원작으로 제작됐다.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3개 부문을 수상한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의 장 마크 발레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제78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리즈 위더스푼이 주연과 제작을 담당했다.

원작 ‘와일드’는 2012년 출간 당시 뉴욕 타임즈 선정 베스트셀러 1위, 그 해 오프라 윈프리 북클럽 2.0에서 ‘올 해의 첫 번째 책’으로 선정되는 등 각종 베스트셀러 차트를 석권한 화제작.

특히 리즈 위더스푼은 셰릴 스트레이드 역을 맡아 절망의 끝에서 자신의 인생을 되찾기 위해 거칠고 험한 여정도 담담히 견뎌내며 끝끝내 눈부신 희망을 마주했던 실제 인물의 모습을 사실적인 연기로 소화해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할 예정. 이번 작품으로 제72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과 제21회 미국 배우 조합상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됐고, 평단으로부터 2015년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로도 강력하게 거론되고 있을 정도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절망 끝에 마주한 눈부신 희망!’이라는 카피와 함께 자신의 몸집보다 더 큰 배낭을 짊어진 리즈 위더스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의 뒤로는 수 천 킬로미터에 달하는 퍼시픽 크레스트 트레일(PCT)의 장엄한 경관이 펼쳐진 가운데 높은 산맥과 길게 뻗어진 강줄기가 그녀가 겪게 될 거칠고 험난한 여정을 예고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