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남성듀오 투빅이 세 번째 리패키지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걔 성격 몰라?’로 돌아온다.투빅은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걔 성격 몰라?’가 수록된 세 번째 리패키지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신곡 ‘걔 성격 몰라?’는 투빅의 ‘요즘 바쁜가봐’ 이후 다시 뭉친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다시 한 번 뭉쳐 완성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투빅의 보컬과 환상의 조합을 이룬다. 또 알앤비(R&B)와 재즈가 만난 재즈 알앤비 트랙으로 투빅의 파워풀한 가창력에 그루브한 리듬감이 돋보이는 보컬이 더해져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이번 신곡 ‘걔 성격 몰라?’에는 뮤지션 하림이 하모니카 세션으로 참여해 도입 부분부터 귀를 사로잡는다. 하림의 투빅 앨범 참여는 지난 해 ‘회복이 급해’ 이후 두 번째로 앞서 투빅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하림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하림과 협업을 알린 바 있다.
이번 투빅의 3집 리패키지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걔 성격 몰라?’를 비롯해 ‘슈가(Sugar)’, ‘걔 성격 몰라?’ 인스트로멘탈 버전 등 3트랙을 포함해 기존 미니앨범 3집에 수록 되었던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 ‘나랑 같이 살래?(marry you)’, ‘첫키스 하는 날’, ‘내가 사랑하는 그녀는’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됐다.
또 다른 신곡 ‘슈가’는 투빅의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준비하는 여성듀엣 블랙스완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90년대 힙합 리듬에 밝고 신나는 R&B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투빅은 23일 정오 3집 미니 앨범 리패키지의 타이틀곡 ‘걔 성격 몰라?’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공개한 후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넥스타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