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비너스, 김새론
걸그룹 헬로비너스(앨리스, 나라, 라임, 유영, 서영, 여름)와 영화계 샛별 김새론이 응원 인증샷을 공개했다.14일 판타지오 뮤직은 헬로비너스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SBS 인기가요를 직접 방문해 헬로비너스를 응원하는 김새론의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것이 바로 단체 꽃받침! 오늘 인기가요에 새론이가 깜짝 응원을 왔어요! 귀여운 선배님,언니들 보러 와줘서 고마워. 새론이도 헬로비너스도 모두 파이팅~!” 이라는 멘트와 함께 인기가요 대기실에서
헬로비너스와 김새론이 단체 꽃받침 포즈를 하며 미소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김새론은 깔끔한 그레이 톤의 캐주얼 의상으로 귀여움을 더 했으며 헬로비너스는 SNS상에 공개한 ‘끈적끈적’의 스쿨룩 안무영상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자,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히 교복 스타일의 무대의상을 입었다.
이번 김새론의 SBS인기가요 깜짝 방문은 헬로비너스의 ‘끈적끈적’ 공중파 막방을 응원하기 위한 것이다.
지난달 6일 신곡 ‘끈적끈적’을 발표하며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로의 변신에 성공한 헬로비너스는‘위글 위글’ 댄스영상이 무려 조회수 500만을 돌파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판타지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