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명품사극 ‘상의원’이 확장판 예고편과 8종 스틸을 공개했다.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조선 최초 궁중의상극으로,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다. 캐릭터 포스터 등 관련 정보가 공개될 때마다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를 휩쓸 정도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확장판 예고편에서는 1차 예고편에 잠깐 공개됐던 상의원에 대한 정보를 더욱 자세히 담았다. 상의원의 동양화 이미지와 조선왕조실록에서 발췌한 설명이 등장하며 역사적 배경을 시작을 알리고, 이어 비밀의 공간 상의원의 풍경이 드러난다.
특히 확장판 예고편에서는 왕실 최고 어침장 조돌석(한석규)과 유행을 일으킨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고수)의 대조적인 모습을 통해 팽팽한 대결 구도를 예고한다.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8종 스틸에서는 아름다움을 향한 주인공들의 열망과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질 흥미로운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진지한 어침장(한석규)과 천재 디자이너(고수)의 해맑은 모습, 화려한 한복을 입은 왕비(박신혜)의 모습, 근엄한 왕(유연석)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상의원’은 12월 개봉 예정이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