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스타일로그’의 이기광, 허가윤

비스트 이기광과 포미닛 허가윤이 간식시간 중 찍힌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타일로그 2014’의 새로운 MC 이기광, 허가윤, 도상우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세 사람은 햇살 좋은 야외테라스를 배경으로 다양한 디저트를 함께 먹으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사진 속 이기광, 허가윤은 입에 물고 있는 쿠키가 얼굴을 덮을 만큼 작은 얼굴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비스트, 포미닛의 대표 소두 멤버인 두 사람은 쿠키보다 작은 얼굴 안에 오밀조밀 들어찬 이목구비로 자비 없는 소두 인증에 나서 네티즌들의 부러움 섞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중이다.

독보적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각 팀의 패션피플로 통하는 이기광 허가윤은 공통분모가 많은 동갑내기 친구 인 만큼 ‘스타일로그’ MC로 귀엽고 야무진 호흡을 펼치며 환상의 파트너쉽을 자랑하고 있다.

이기광, 허가윤, 도상우가 새롭게 MC를 맡은 온스타일의 라이프 스타일 멘토 프로그램 ‘스타일로그’는 도심 속 숨겨진 핫 플레이스를 공개하고 스타일리시함을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는 컬쳐 가이드 프로그램이다.

한편 이기광은 현재 SBS ‘정글의 법칙’등 개별 활동을 병행하고 10월 16일 비스트 컴백을 목표로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허가윤은 스타일로그 MC와 함께 국내외를 오가는 포미닛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허가윤, 이기광, 도상우가 진행하는 스타일 멘토 프로그램 ‘스타일로그’는 26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온스타일 인스타그램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