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가수 유성은이 래퍼 스윙스와 함께 tvN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 OST에 참여했다.

먼저 ‘마이 시크릿 호텔’의 OST 참여를 확정한 스윙스가 자신과 함께 할 보컬로 유성은을 지목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스윙스와 유성은이 함께한 ‘마이 시크릿 호텔’ OST ‘트랩(Trap)’은 유성은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과 스윙스의 돌직구 펀치라인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스윙스와 유성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이번 OST는 산이 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을 만들어 낸 코스믹 사운드와 최근 주목되는 앨범들을 작업하며 각광 받고 있는 펀치사운드가 공동 프로듀싱으로 함께 참여했다.

‘마이 시크릿 호텔’은 유인나, 진이한, 남궁민 주연의 로맨틱 멜로와 추리극이 접목 된 참신한 각본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윙스는 Mnet ‘쇼미더머니 시즌2’에서 괴물 래퍼의 등장을 알리고 최근 시즌 3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다. 또한 유성은은 최근 ‘슈퍼스타K 시즌6’에 얼굴을 비추고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장시간 1위에 머무르며 이슈를 불렀다.

스윙스와 유성은의 ‘트랩’은 15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웍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