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99Thinks’ 영상공모전 수상자들
제 2회 ’99Thinks’ 영상공모전 수상자들
제 2회 ’99Thinks’ 영상공모전 수상자들

지난 30일 한국국제예술원 3층에서 2회 ’99Thinks’ 영상공모전의 시상식이 개최되었다.

이번에 진행했던 두 번째 ’99Thinks’ 영상공모전은’ 나의 Before I Die’를 패러디하는 영상공모전으로 텐아시아와 ㈜비틈이 공동 주최하고 한경닷컴, 문화체육관광부, 제주관광협회가 후원하는 Before I Die ASIA(비포아이다이 아시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영상 공모전이다.

최우수상은 황대봉, 윤정민, 추정수, 김용범, 조미소, 김대원, 윤효정 팀의 ‘나는 죽기 전에 모태솔로를 탈출하고 싶다’가 수상했다.

우수상은 이승주, 고수민, 배아름 팀의 “Before I Die Diet”, 장려상은 하태준 외 1명 팀의’나는 죽기 전에 함께 웃고 싶다’가 수상했고 인기상은 배진희, 김명은, 배재범, 이예찬, 김정훈, 박서림, 김하림, 이도현, 한승국 팀의 ‘명은이의 꿈’과 김승범, 박소현, 최윤영, 김나영, 정지연 팀의 ‘나는 죽기 전에 시간 여행을 하고 싶다’ 가 수상했다.

수상작은 http://beforeidie.tenasia.co.kr/?cat=40에서 감상할 수 있다.

’99Thinks’ 영상공모전은 개인이 하고 싶은 99가지 생각들 중에 본인이 하고 싶은 Before I Die를 찾아보는 영상공모전으로 3회부터는 영화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 제공. 비틈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