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잭S’의 이천희
배우 이천희가 부드러운 미소로 일본 프로그램에 출연했다.일본 프로그램 ‘한류스타잭S’는 한류 배우와의 스타데이트 프로그램으로 한국의 영화와 드라마, 케이팝 정보를 현장에서 직접 취재, 소개하는 한국대중문화 정보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 게스트로 참여한 이천희는, 자신의 출연작 ‘연애조작단; 시라노’와 ‘드라마 스페셜-동화처럼’도 일본에서 방송 중이거나 방영을 앞두고 있어 이천희의 일본 공략 여부에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 된 사진 속 이천희는 방송 녹화 중으로 화이트 셔츠에 스트라이프 니트와 블랙 팬츠까지 의상을 완벽 소화, ‘댄디남’의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방송 MC로 함께한 아키바 리에 와는 10여 년 전 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천희와 알게 된 사이로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은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번 방송에서 이천희는 자주 가는 맛 집 소개는 물론, 최근 출연 중인 영화 ‘개를 훔치는 방법’ 뒷 이야기, 직접 운영 중인 가구 브랜드 ‘하이브로우’까지 일본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류스타잭S’ 이천희 편은 총 2부에 걸쳐, 일본 스카이 퍼펙트 TV의 위성극장과 홈드라마 채널을 통해 한달 간 방송 예정이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매니지먼트 숲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