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송혜교가 장범준의 노래와 만났다.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이 솔로로 돌아온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과 함께한 ‘사랑에 어떤 말로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랑에 어떤 말로도’는 최근 음원 공개 직후 타이틀곡이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장범준과 송혜교 강동원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사랑에 어떤 말로도’ 뮤직비디오 영상은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가족이 전하는 따뜻한 이야기와 장범준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관객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울린다.
선천성 조로증인 아름이(조성목)를 그 누구보다 사랑하는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젊은 부모 대수(강동원)와 미라(송혜교)의 극 중 대사로 시작하는 뮤직비디오는 평범하진 않지만 서로를 아낌없이 사랑하며 밝고 유쾌하게 살아가는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담아낸다. 여기에 웃음 가득한 촬영 현장 영상이 더해져 강동원, 송혜교, 조성목의 완벽한 호흡과 빛나는 연기를 기대케 한다.
김애란 작가의 소설을 영화화한 ‘두근두근 내 인생’은 강동원과 송혜교 외에 조성목, 백일섭, 이성민, 김갑수 등이 출연한다. 9월 3일 개봉.
글. 정시우 siwoorain@tenais.aco.kr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