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새벽 한시’
그룹 빅뱅 태양의 솔로 정규 2집 수록곡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태양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베드신과 키스신 등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과감한 성인 연기에 도전했다.10일 오전 1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에 공개된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는 올해로 데뷔 8년 차를 맞이한 태양의 성숙한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태양은 배우 민효린과 이별 후 서로를 그리워하는 연인으로 등장했다. 이별의 아픔을 잊으려 밤늦게까지 여러 사람들과 술을 마시고 방황하는 태양은 민효린과 싸웠던 기억, 뜨겁게 사랑했던 기억들을 떠올린다.
앞서 태양의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는 수위 있는 베드신을 찍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서로를 그리워하는 회상신에서 태양은 민효린과의 강렬한 키스신과 베드신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앞서 ‘눈,코,입’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한사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새벽임에도 포털사이트에는 ‘태양 새벽한시 뮤비’가 실시간 검색어 1위로 오르기도 했다.
‘새벽 한시’는 태양이 지난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진 공연과 한국 음악 방송 등에서 선보인 적 있는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한 가사로 타이틀곡과 더불어 사랑 받고 있다.
태양의 2집 타이틀곡 ‘눈, 코, 입’은 3일 정오 공개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10개 실시간 차트, 일간차트 1위를 기록했다. 주간음원차트 순위 집계에서도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올레뮤직, 싸이월드 등 총 6개 주간차트에서 선두를 지키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태양의 감성이 물씬 담긴 ‘눈,코,입’ 뮤직비디오는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인 인위에타이에서 한국뮤직비디오 주간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으며 유투브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를 앞두고 있다.
지난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 태양은 본격적인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태양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