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와 산드라 블록(왼쪽부터)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와 산드라 블록의 열애설이 외신을 통해 보도됐다.

29일(현지시각) 데일리 메일 등 외신은 “산드라 블록과 그의 친한 친구, 크리스 에반스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고 보도했다. 외신은 49세 블록과 32세 에반스의 17세 차가 나는 로맨스에 놀라워하는 눈치다. 데일리메일은 “측근에 따르면, 산드라 블록은 크리스 에반스의 이상형이다. 크리스에게는 (그녀와의 연애가) 동화의 결말과도 같은 일”이라고 보도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과거 인터뷰에서 자신은 영화 ‘스피드’를 보고 자랐으며, 이 영화에 출연했던 산드라 블록을 보고 ‘바로 저 여자야!’라고 생각했었다고 말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데일리메일은 또 다른 측근을 인용해서는 두 사람이 워낙 친한 사이이기도 했지만, 이제 그 관계가 다음 단계로 진전하는 눈치라고도 전했다.

목격담도 있다. 웨스트 할리우드의 한 레스토랑에서 두 사람은 열심히 떠들고 농담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당시 두 사람 사이 특별한 공기가 존재했다는 것이다. 이외에도 또 다른 매체는 “두 사람이 정식으로 사귀는 것은 아닌 눈치이지만, 서로 어울리며 알아가는 단계인 것은 맞다. 서로를 무척 좋아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영화 스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