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윤하 ‘달리 함께’

가수 정준영과 윤하의 듀엣 신곡 ‘달리 함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자정 정준영과 윤하의 ‘달리 함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특히 정준영과 윤하는 각각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MC와 MBC 라디오 ‘윤하의 별이 빛나는 밤에’ DJ를 맡아 생방송을 통해 티저 영상 공개를 발표하는 일명 ‘온에어 스포’를 보였다.

제목과 함께 공개된 ‘달리 함께’의 티저 영상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티저다. 1차 티저 영상 속 정준영과 윤하는 함께 자전거를 타거나 가위바위보 장난을 치다가도 피아노와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며 음악적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현장에서 스태프들을 관객 삼아 즉석 라이브를 선보인 두 사람의 모습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이번 영상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배경 음악으로 깔리는 피아노 반주는 ‘달리 함께’를 윤하가 즉석에서 연주한 것으로 짧게나마 곡의 분위기를 짐작케 하고 있다.

정준영의 소속사 CJ E&M 측은 “‘달리 함께’는 따뜻한 분위기의 곡을 부르고 싶다는 두 뮤지션의 의견에 충실한 곡이다. 현대인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주는 따뜻한 가사와 정준영, 윤하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많은 분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정준영, 윤하의 ‘달리 함께’는 오는 29일 발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