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퀴즈4′ 메인포스터
케이블채널 OCN 새 드라마 ‘신의퀴즈4’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최근 공개된 ‘신의퀴즈4’ 공식 포스터에는 폴리스 라인에 묶인 류덕환과 이를 당기고 있는 윤주희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포스터 속 류덕환은 포로가 된 듯 꽁꽁 묶인 채 익살스런 표정을 짓고 있고 윤주희는 활짝 웃으며 시즌2 이후 반갑게 재회한 두 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신의퀴즈4’에는 새롭게 합류한 이동해와 김재경도 눈에 띈다. 극 중 엘리트 법의관 한시우 역을 맡은 이동해는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지적인 세련미를 드러냈으며 섹시 걸그룹 출신 법의관 임태경 역을 맡은 김재경은 각선미를 드러내는 의상을 선보였다.
‘신의퀴즈4’ 제작진은 “국내 최고 수사물로 인정받고 있는 ‘신의퀴즈’ 이번 시즌에서는 희귀병 관련 범죄를 더욱 치밀하고 세련된 방법으로 수사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며 “보다 짜임새 있고 완성도 높은 구성을 위해 제작진 모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제작진은 “역대 시즌 중 레전드라고 자부할 수 있는 수사 내용에 더불어 다시 만난 ‘한강커플’ 류덕환과 윤주희,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는 이동해와 김재경의 달콤한 러브라인이 새로운 재미를 전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신의퀴즈4’는 지난 2010년 국내 최초 메디컬 범죄 수사극을 표방하며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려낸 ‘신의퀴즈’ 네 번째 시즌이다. ‘신의퀴즈4’는 오는 5월 18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OC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