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어하우스’ 김재웅(시계 방향으로), 최희, 황영롱, 손호영, 천이슬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셰어하우스’ 식구들의 텃밭 인증샷이 공개됐다.

최근 ‘셰어하우스’ SNS에는 ‘셰어하우스’ 식구들이 상추 모종 후 텃밭에서 찍은 기념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천이슬은 달마시안 모양의 귀여운 후드티를 머리에 걸치고 있고 손호영은 윙크한 채 혀를 쏙 내민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하고 있다. 그 뒤로 수줍은 브이를 하고 있는 최희와 디자이너 김재웅, 황영롱의 모습도 눈에 띈다. 식구들은 텃밭을 배경으로 활기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셰어하우스’ 연출을 맡고 있는 이수호 PD는 “사실 ‘셰어하우스’에 모인 식구들은 도시 속에서 바쁘게 생활하던 연예인들이라 직접 무언가를 심어본 적이 처음인 사람들도 많았다. 어린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자연을 만끽 하는 모습에 보는 이들도 기분 좋았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천이슬은 “흙을 이렇게 손으로 만져본 게 얼마 만인지 모르겠다. 저희가 심은 상추와 함께 바비큐 파티 할 것이다”고 말했다. 최희는 “생애 첫 모종심기였다. 쑥쑥 자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개성강한 9인이 함께 하는 ‘셰어하우스’는 오는 16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올리브TV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