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걸그룹 에이핑크의 4집 미니앨범 ‘핑크 블라썸(Pink Blossom)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21일 오전 에이핑크는 공식 유투브 채널,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이번 활동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36초 분량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레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강렬한 빨간색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가미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 영상은 지난 20일 의도치 않게 사전 유출된 ‘핑크 블라썸’ 앨범 재킷 촬영 현장으로 에이핑크 멤버들의 시크한 모습부터 상큼 발랄한 매력까지 다양하게 담겨있다.

타이틀곡 ‘미스터 츄(Mr.Chu)’는 사랑하는 연인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통통튀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팝 댄스곡이다. ‘미스터 츄’는 다양한 이펙트 계열의 신스가 신나는 리듬과 만나 에이핑크만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특히 기존 에이핑크 음악에서 들을 수 없었던 새로운 구성과 독특한 사운드로 차별화를 시도해 에이핑크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에이핑크는 오는 31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핑크 블라썸’을 공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