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호준

배우 손호준이 순천 방문 인증 사진을 공개 했다.

손호준은 오는 7일 진행되는 순천 프리허그 행사를 위해 6일 순천으로 출발했다. 행사에 앞서 손호준은 순천 도착 인증 사진을 공개 했다. 사진에는 순천 톨게이트를 가리키고 있는 손호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톨게이트 사무실을 깜짝 방문, 직원들에게 떡을 선물한 뒤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도 눈길을 끈다. 톨게이트에 근무하는 직원들은 손호준이 방문하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기뻐했다는 후문.

손호준은 7일 오전 10시 40분 순천 조례호수공원 메인무대에서 프리허그를 진행한다. 이번 순천 프리허그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공약 이행을 위한 행사. ‘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손호준은 방영 당시 시청률 10% 돌파하면 프리허그를 하겠다는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응답하라 1994′는 최종회에서 평균 시청률 11.9%, 순간 최고시청률 14.3%(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을 기록, 역대 케이블 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한편, 손호준은 프리허그 행사 종료 후 티아라와 함께 순천 팬사인회를 연다. 이어 손호준은 고향인 광주를 방문, 오후 3시 30분부터 진행되는 티아라 광주 팬사인회에 20-30분 간 참석 한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