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PLUS, ENA PLAY)
(사진=SBS PLUS, ENA PLAY)


9기 솔로남들이 전무후무 스펙이 공개된다.


6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9기 솔로남들이 ‘자기소개 타임’으로 진짜 프로필을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9기 솔로남들은 차례로 한껏 꾸미고 나와 진정성 넘치는 자기소개에 돌입한다.


한 솔로남은 성실한 인성과 탄탄한 직업으로 쌓은 ‘자수성가’ 재력을 강조하며 “얼마가 있으면 은퇴할 수 있다는 파이어족 이상은 이미 마련해둔 상태”라고 구체적으로 밝혀 솔로녀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월급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게 티가 안 난다”고 데이트 플렉스를 천명해 물개박수를 받는다.

이에 질세라, 또 다른 솔로남은 “(제 분야에서) 전국 TOP10 안에 든다”라고 수줍게 고백한다. 이어 남편감으로 가진 최고의 강점을 자랑한다.

그런가 하면 어떤 솔로남은 상상도 하지 못할 자기소개로 9기 솔로남녀를 ‘말잇못’하게 만든다. 이 솔로남의 프로필을 들은 9기는 들숨 날숨을 몰아쉬는가 하면 “대반전!”이라고 이마까지 짚는다.


‘자기소개 타임’이 끝나자마자 솔로녀들은 기다렸다는 듯 쉴 새 없이 속사포 질문을 쏟아내 이 솔로남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표출한다. 순식간에 ‘솔로나라 9번지’의 ‘핫 솔로남’으로 떠오른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는 SOLO’는 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