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예고 영상 캡처)
(사진=예고 영상 캡처)

가수 송가인이 '걍나와'에 출격한다.


송가인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네이버 NOW. 예능 콘텐츠 '걍나와' 4화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가운데 송가인의 반전 입담을 담은 예고 영상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하는 '걍나와'는 네이버 지식IN 질문을 토대로 게스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강호동이 MC를 맡아 이용진, 침착맨, 장기하 등 게스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이끌어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공개된 예고편에는 송가인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를 보고 놀란 강호동에 송가인은 "춤출까요?", "남은 분량도 파이팅"이라고 말하며 더욱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또 직접 질문을 고르던 송가인은 '송가인 서울말 잘하는데 일부러 사투리 쓰는 건가요?', '사람은 변하나요?'와 같은 질문에 재미가 없다며 솔직한 마음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송가인 결혼하나요? 눈빛이 예사롭지 않은데 3년 내 결혼할 듯'이라는 질문에는 "아무런 연관이 없는데"라며 당황해했고, 송가인이 강호동과 나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마지막으로 강호동이 스캔들에 대해 언급하자 송가인은 "그거 개 똥이라!"라고 유쾌하게 대답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송가인이 출연하는 '걍나와' 4화는 오는 29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