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팍토크여행' 시즌1부터 함께해온 김희재의 컴백
박해진·박기웅의 '투팍토크여행' 시즌3에 김희재가 출연한다. /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박해진·박기웅의 '투팍토크여행' 시즌3에 김희재가 출연한다. /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박해진·박기웅의 '투팍토크여행'이 시즌3의 히든카드 특급 게스트로 김희재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투팍토크여행' 시즌3의 히든카드로 후반부를 책임질 김희재는 '꼰대인턴 상담소', '투팍토크여행' 시즌2에 이어 시즌3에도 출연하며 투팍과의 우정을 과시할 예정이다.

시즌1에서 순한맛 김희재로 사랑을 받은 김희재는 6개월 만에 '투팍토크여행'으로 돌아오며 많은 준비를 해왔다고 한다. 박해진, 박기웅과 함께 시즌2에서도 찰떡 케미로 이미 호평을 받은 김희재는 다시 한번 유쾌한 토크와 유려한 노래 솜씨로 밤 10시, 일상에 지친 청취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예정이다.

평소 김희재는 박해진 선배의 선한 영향력을 본받고 싶어한 만큼 1주년을 맞이해 365만원을 본인의 팬들 이름으로 기부, 데뷔 1주년 된 가수답지 않은 영향력과 가슴 따뜻한 선함을 보여주어 차세대 한류스타로서 손색없는 인성까지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명실상부한 특급 게스트 김희재를 공개한 투팍토크여행 시즌3은 앞선 시즌을 능가하는 더욱 더 다양해진 '오디오클립만의 이야기와 고막힐링'을 전면에 내세우며 오디오클립의 역사를 새롭게 쓰겠다는 포부다.

매 시즌 화려한 게스트와 알찬 콘텐츠 구성으로 화제성과 호평을 모두 사로잡은 '투팍토크여행' 시즌3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평일 밤 10시에 만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