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하퍼스 바자 코리아'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하퍼스 바자 코리아' 영상 캡처
배우 박성훈이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예솔 역을 연기한 오지율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하퍼스 바자 코리아'에는 '더 글로리 시즌2 보기 전! 전재준 본체 "박성훈" 알아보기!'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박성훈은 지난해 12월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출연했다. 오는 10일 '더 글로리2' 공개를 앞두고 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

박성훈은 '예솔이가 안 무서워하나요?'라는 물음에 "전혀 무서워하지 않았다. 진짜 아빠와 가짜 아빠 사이에서 '누구를 더 좋아해야 하나?'라고 고민하다가 약간 제 쪽으로 기울지 않았나?"라고 답했다.

박성훈은 SNS에 예솔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동료 연예인들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이와 관련해 박성훈은 "우리는 너무 행복하고 사이좋게 사진을 찍었는데 왜 그런 반응이 나오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또한 박성훈은 "예솔이가 너무 예뻐서 예솔이만 오면 현장 분위기가 굉장히 화기애애해졌다. 특유의 러블리함이 있어서 항상 삼촌 웃음을 지으면서 좋아했던 기억이 있다"며 웃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