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I LOVE U’, ‘2022년 최고의 썸머송’ 투표 1위
그룹 위너 (WINNER) ‘I LOVE U’ ‘2022년 최고의 썸머송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스타 팬덤들의 적극적인 투표로 만들어가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스타플레이는 지난 7 26일부터 8 9일까지 총 2주간 ‘2022년 최고의 썸머송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올여름 핫한 여름을 쿨하게 날려버릴 만큼 시원한 에너지 가득한 썸머송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대세 아티스트위너 (WINNER) ‘I LOVE U’가 치열한 접전 끝에 총 50.39%의 득표율로 ‘2022년 최고의 썸머송’ 1위를 차지했다.


위너의 ‘I LOVE U’는 지난 7월에 발매된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의 타이틀곡이다. 그간 특유의 감성과 독보적인 음악적 색으로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이며제철 위너’, ‘청량 맛집등의 수식어를 얻었던 위너는 ‘I LOVE U’를 통해 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릴 만큼 극강의 청량함으로위너 팝의 진수를 선보였다.

‘I LOVE U’는 한여름과 딱 어울리는 청량감 가득한 멜로디와 흥을 돋우는 경쾌한 비트로 구성하는가 하면 가사에 어울리는 사운드들이 적절하게 더해져 귀를 뗄 수 없게 만든다.

멤버 강승윤과 송민호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I LOVE U’는 팬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자는 마음을 담아 만든 곡으로 사랑에 각박한 세상이지만 사랑에 빠진 감정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드러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I LOVE U’는 위너가 2 3개월 만에 완전체로 발매하는 곡임에도 불구하고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믿고 듣는 위너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데뷔 후 음악, 연기, 예능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가요계 대표올라운더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위너는 다방면으로 두각을 드러내며따로 또 같이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위너 (WINNER) ‘I LOVE U’에 이어대세 아티스트’ SF9 ‘SCREAM’ 2위를 차지했다. 지난 7월에 발매된 ‘SCREAM’은 평범한 하루를 벗어나 한여름의 시원한 일탈을 자유롭게 즐기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댄스 R&B 장르의 곡이다.

‘SCREAM’은 리드미컬한 비트와 중독적인 훅, 마치 탄산 같은 시원한 사운드가 더해져 시원함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스타플레이에서는 오는 8 23일까지콘서트 엔딩곡으로 듣고 싶은 노래라는 주제로 스타플레이리스트 투표를 진행중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