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로맨틱한 목소리로 '고막남친' 타이틀을 예고했다.

연준이 가창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4 'Boyfriend'가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드라마의 비하인드 스케치 장면으로 구성한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리드미컬한 신스팝(Synth Pop) 장르의 'Boyfriend'는 친구 혹은 동료였던 상대에게 설렘이라는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연준의 로맨틱한 목소리로 내뱉는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몽글몽글한 기분을 선사한다.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사운드가 특징인 이 곡은 지난달 24일 방송된 1회 엔딩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했다.
사진=빅히트뮤직/스튜디오 마음C 제공
사진=빅히트뮤직/스튜디오 마음C 제공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완벽한 재벌남 주원(문상민)과 헤어지려는 극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신현빈)의 고군분투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쿠팡플레이에서 매주 토, 일 오후 9시 공개되고 채널 A에서 오후 9시 20분부터 방송된다.

연준이 혼자 드라마 OST를 부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으로 대중에게 각인된 연준은 이번 곡을 통해 트렌디한 음색을 들려줄 예정이다. 'Boyfriend'로 활동 확장에 나선 그에게 많은 이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연준이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는 7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Singapore Indoor Stadium)에서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