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유쾌 발랄 장꾸미 발산' 뮤뱅 계단샷[TEN★]


방탄소년단(BTS) 진이 유쾌한 사진으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진은 지난 6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Instagram)을 통해 '뮤뱅 계단샷'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은 '뮤직뱅크' 녹화가 진행되는 건물 계단에서 재밌는 포즈로 시선을 끌었다.

진은 흰 티셔츠에 연한 청바지를 입고 계단 손잡이에 얼굴을 집어넣는 포즈로 장꾸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방탄소년단 진, '유쾌 발랄 장꾸미 발산' 뮤뱅 계단샷[TEN★]
진은 작은 얼굴로 계단 손잡이 공간을 무사히 통과한 듯 했지만, 넓은 어깨가 걸려버리는 웃음 가득한 광경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글로벌 슈퍼스타인 진의 인스타는 13일 기준 3606만 팔로워를 돌파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인플루언서로 빛나고 있다.

진은 슈퍼스타의 화려한 삶뿐만이 아니라 평범한 일상도 공유하며, 팬들에게 설렘과 행복한 시간들을 전하고 있다.

북미 연예매체 올케이팝 (Allkpop)은 "진의 인스타는 진이 가장 좋아하는 것 또는 인생의 순간을 포착한 시각적으로 즐거운 사진을 모아 놓은 잡지와 같다"라고 전했다.

방탄소년단 진, '유쾌 발랄 장꾸미 발산' 뮤뱅 계단샷[TEN★]

타고난 센스와 위트, 귀엽고 매력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진의 인스타그램은 개인과 단체를 포함한 국내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 10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빛냈다.

한편 진은 10일 발매된 방탄소년단 앨범'Proof'(프루프)에 수록된 자작곡 'Epiphany Jin-Demo ver'(에피파니 진 데모 버전)과 'Moon'(문)의 은빛 울림 노래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