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나쁜 남자' 무대 영상 9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과 신유가 듀엣으로 부른 ‘나쁜 남자’ 무대 영상이 9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7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X신유 [나쁜남자]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나쁜 남자’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과 신유의 노래 모습이 영상속이 담겼다. 두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과 가창력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에 28일 900만뷰를 돌파 했다.

또한 임영웅은 지난 3월 브랜드평판 지수 가수 부문 3위, 트로트가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을 알렸다. 25일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적혔다.

임영웅은 최근 대형 산불로 힘든 시기를 겪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1억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 했다.임영웅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그리고 영웅시대 팬들도 11일 아침 산불 피해민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를 통해 2억6000만 원을 기부 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구독자 131만명과 채널 총 조회수 13억 뷰를 기록중이고 공식 유튜브 채널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1만 명 이상과 총 조회수 3000만 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해당 채널에는 1000만 뷰가 넘은 영상이 총 30개나 된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울면서 후회하네', '히어로(HERO), '어느날 문득',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두주먹',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이제 나만 믿어요', '뭣이 중헌디', '사랑이 이런건가요', '바보 같지만', '소나기', '배신자' ,'사랑은 늘 도망가',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그날들' 그리고 '미워요', '트랄랄라','연모' ,'Q','따라따라','잊혀진계절'등 영상이 1000만을 돌파했다. TV조선 공식 채널 영상과 모스트 컨텐츠 영상 더하면 임영웅은 총 34개의 1000만 뷰 영상을 생성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