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한가인이 소개하는 ‘아이스크림 홈런 TVCF’가 13일 론칭됐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학교공부 아이공부 모두 다 홈런’이라는 핵심 슬로건에 맞게, 한가인은 온 오프 교과 연계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시작한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AI학습 분석 시스템으로 일일 1,500만건의 학습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학습자에게 1:1 개인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AI생활기록부’서비스를 실현하고 있으며, AI기술력을 인정받아 에듀테크 기업 중, 첫 ‘디지털 전환(DX) 인증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아이스크림 홈런 관계자는 “양방형 디지털 교육이 가능한 이유는 2022년 초등3~4학년 검정교과서 채택 1위를 달성한 아이스크림 교과서가 오프라인 학습을 책임지고, 300만 멀티미디어 학습 콘텐츠와 111만이 학습한 AI 빅데이터 기술력을 통해 디지털 학습 노하우도 꽉 잡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스크림 홈런은 광고가 공개되는 13일부터 광고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