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일 MBC MUSIC ‘쇼! 챔피언’을 끝으로 12집 앨범의 방송활동을 마무리한 그룹 신화는 타이틀 곡 ‘표적’으로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을 달성, 지금까지 최고의 기록이었던 ‘디스 러브(This Love)’의 8관왕을 깨고 역대 최고의 성적을 기록해 국내 최정상 그룹다운 존재감을 보였다.
ADVERTISEMENT
음 달 아시아투어를 앞두고 있는 그룹 신화는 오는 5월 별자리 신화(神話)를 모티브로 기획된 우표 발매 소식을 알려 많은 국내외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음 달 4일(월) 서울 중앙우체국에서 발행되는 우표는 신화 멤버들의 별자리와 싸인이 함께 디자인된 우표로, 멤버들의 탄생 별자리를 함축적 이미지로 표현한 엽서와 우표 등 알찬 세트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팬들의 관심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신화 멤버들의 별자리를 모티브로 한 우표가 오는 22일(수) 인터파크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다음 달 4일 서울 중앙우체국에서 정식 발매된다. 멤버들의 사인과 탄생 별자리 등을 소장가치를 높여 제작한 우표로 많은 팬들에게 뜻 깊은 의미를 선사할 특별한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또한 다음 달 9일 중국 상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시아투어에 돌입할 그룹 신화에게 계속해서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신컴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