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도시경찰: KCSI’ 1회 예고편.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도시경찰: KCSI’ 1회 예고편.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도시경찰: KCSI’ 1회 예고편. /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도시경찰 : KCSI’의 천정명, 조재윤, 김민재, 이태환이 과학수사대 출근 첫 날부터 사건 현장으로 출동하며 수사 현장의 긴박함을 전한다.

오는 29일 처음 방송되는 ‘도시경찰 : KCSI’의 제작진은 과학수사대의 숨 막히는 긴장감이 느껴지는 1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네 사람은 서울지방경찰청 과학수사대로 임명돼 첫 출근을 한다. 사무실에 도착한 멤버들에게 과학수사대 팀원은 “기대하시라”며 멤버들의 긴장감을 높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출동. 절도 사건 발생”이라는 목소리가 들려왔고 천정명, 김민재는 곧바로 현장으로 출동했다.

이어서 다른 사건이 발생해 조재윤, 이태환도 사건 현장으로 나갔다. 첫 날부터 과학수사대의 긴박함을 체험한 멤버들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도시경찰’ 시즌1을 통해 형사의 삶을 리얼하게 보여줬던 멤버들이 과학 수사 요원으로서도 활약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도시경찰 : KCSI’는 도시 경찰들의 삶과 애환을 함께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도시경찰 : KCSI’의 배경은 서울지방경찰청 과학수사대 현장감식팀으로, 이곳은 살인, 강·절도, 변사, 화재 등 중요 사건 임장, 기법개발, CCTV 판독, 몽타주, 의료차트 분석 등을 통해 사건 해결을 위한 증거를 조사하는 일을 한다.

첫 출근날부터 우와좌왕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오는 29일 오후 8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