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임영웅
사진=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곰배령' 무대 영상이 14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2020년 9월 25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 [곰배령]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조은성 원곡 '곰배령'에 맞춰 무대를 꾸미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한복을 곱게 입고 '곰배령'을 열창했다. 이 영상은 25일 기준 조회수 1400만 뷰를 넘어섰다.

들을수록 귀하고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움에 웅며드는 '곰배령'노래를 들은 팬들은"수십번도 더 들었는데도 임영웅 목소리는 천상의 목소리다", "원곡자를 완전히 지워내고 임영웅이 새로운 곡으로 만들어낸 느낌", "노래마다 가사마다 저 깊은 곳에서 뿜어져 나오는 감정마다 듣는 이의 혼을 사로잡는 멋 최고 중의최고", "어떤 노래도 고급스럽게 바꿔 놓는 최고 능력자"등으로 호평했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자작곡 모래 알갱이로 지난 6월 17일 음악방송 'MBC 쇼! 음악중심' 1위에 이어 7월15일에도 1위를 또한 6월28일에는 '쇼챔피언' 1위를 기록 하면서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또한 임영웅은 7월 가수 브랜드평판에서 핵심 키워드인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 팬덤" 커뮤니티로 1위를 차지했고 트로트부문에서는 31개월 연속 1위를 하면서 명실상부 현존 최고의 가수임을 증명했다.

그리고 이번 수해때 성금을 임영웅 2억,팬클럽 영웅시대 4억2600만원을 포함 총 6억2600만원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 에 기부하여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 바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