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군대 간다더니 '갑작스러운' 컴백…12일 5번째 EP 앨범 공개


가수 라비(RAVI)가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지난 9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비의 다섯 번째 EP 앨범 '러브 앤 홀리데이(LOVE&HOLIDAY)' 타이틀곡 '키스 유(KISS YOU)'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라비가 콘서트를 하는 장면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흘러나오는 강렬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가사는 '키스 유'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함께 공연을 즐기는 라비와 팬들의 모습은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타이틀곡 '키스 유'는 사랑하는 서로에게 안식이 되는 존재를 위해 과감하게 행동하자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러브 앤 홀리데이'에는 '키스 유'를 비롯해 '덤 덤 덤(DUMB DUMB DUMB)', '내버려둬(feat. Jayci yucca)', '지독하게 엮어', '방해금지(feat. 아우릴고트, 365lit, Blase)', '미러(MIRROR)', '조 골드버그(JOE GOLDBERG)', '카메라(CAMERA)', '바이(BYE)feat. 휘인)', '홀리데이(HOLIDAY)'까지 다채로운 총 10곡이 수록돼 라비의 더욱 짙어진 음악 색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라비의 다섯 번째 EP 앨범 '러브 앤 홀리데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