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9년 역사가 전시회로…서울·부산서 '2022 BTS EXHIBITION : Proof' 개최


그룹 방탄소년단의 9년의 역사를 담은 전시 '2022 BTS EXHIBITION : Proof'가 열린다.

'2022 BTS EXHIBITION : Proof'는 방탄소년단의 과거-현재-미래에 이르는 여정을 사진과 다양한 오브제, 영상 등 다양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전시다.

방탄소년단이 음악으로 가치를 증명하며 이루어 낸 기록과 순간들을 추억할 수 있는 공간들이 구성되는 한편, 세상의 틈을 열고 만나 서로의 빈 곳을 채우며 함께 걸어온 방탄소년단과 아미의 기록들이 연대기처럼 펼쳐질 예정이다.

'2022 BTS EXHIBITION : Proof'는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되며, 서울은 9월 28일부터 11월 22일까지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부산은 10월 5일부터 11월 8일까지 LCT 1층에서 진행한다.

전시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BTS GLOBAL OFFICIAL FANCLUB ARMY MEMBERSHIP (이하 ARMY Membership) 이용자는 8월 31일부터 시작하는 팬클럽 선예매 참여신청을 할 수 있다. ARMY Membership 이용자는 사전 인증 후, 서울 전시는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부산 전시는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선예매 가능하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 방탄소년단 커뮤니티, 인터파크 티켓 및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