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사진=M25 제공)
클라씨 (사진=M25 제공)


클라씨(CLASS:y)가 확 달라진 ‘클라씨’로 돌아온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의 매니지먼트사 M25(엠이오) 30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CLASSY’(클라씨)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티저 영상에 앞서 공개한 이미지는 클라씨의 180도 다른 변신이 눈길을 끈다.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에서 스쿨룩으로 하이틴 느낌을 연출했다면, 이번에는 패셔너블한 느낌을 강조했다.

신곡 ‘CLASSY’는 클라씨의 당당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EDM 힙합 사운드의 댄스곡이다. 단어의 사전적 뜻처럼 세련된 느낌의 곡으로, 있지의 히트곡을 만든 작곡팀 별들의전쟁(GALACTIKA*)이 프로듀싱했다.

‘CLASSY’는 지난 26일 발매한 1st Mini Album Z ‘LIVES ACROSS’(리브스 어크로스)의 타이틀곡이다. ‘셧다운’이 담긴 첫 앨범(1st Mini Album Y)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와 이어지는 연작 시리즈다.

‘리브스 어크로스’라는 앨범의 타이틀명은 ‘클래스 이즈 오버’(수업이 끝났다)의 애너그램(단어나 문장을 구성하는 문자의 순서를 바꿔 다른 단어나 문장을 만드는 것)에서 나왔다. ‘수업(오디션)을 끝낸 클라씨가 K팝으로 건너가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는 의미라고 M25 측은 설명했다.

한편 클라씨는 오는 6월 2일부터 ‘CLASSY’로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CLASSY’의 첫 컴백 무대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