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이 K-POP 라이징 보이그룹 ‘엔카이브(NCHIVE)’의 데뷔 1주년 및 두 번째 싱글 앨범 ‘NEVER GIVE UP’ 발매를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는 팬미팅 응모 이벤트로, 다음달 9일(수) 마왕족발 부천본점에서 팬들을 만나 직접 소통하는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해에 데뷔한 엔카이브는 싱글 1집 ‘Drive’를 발매하며 대만, 일본, 미국, 러시아 등 글로벌 무대를 누비며 탄탄한 팬덤을 형성했다. 엔카이브는 차세대 K-POP의 주자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두 번째 싱글 ‘NEVER GIVE UP’으로 컴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ADVERTISEMENT

마왕족발은 엔카이브 컴백 첫 활동인 팬미팅에 대한 협찬에 나선다. 팬들이 엔카이브와 함께 식사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장소를 제공하는 한편, 마왕족발 인기 메뉴들을 제공해 뜻깊은 시간을 만들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번에 열리는 엔카이브 팬미팅은 응모를 거쳐 당첨된 30명이 참석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싶은 사람은 홈페이지 응모페이지에서 응모자 정보를 등록하고 마왕족발 구매 영수증을 첨부하면 된다. 마왕족발 구매 영수증(배달, 내점, 포장 등)은 다음달 1일(화)부터 5일(토) 사이의 주문에 해당하는 것이어야 한다. 추첨 결과는 이벤트 마감 후 다음달 7일(월) 오후 3시에 이메일로 전달할 예정이다.

마왕족발 브랜드전략실 관계자는 “K-POP 라이징 보이그룹 엔카이브가 마왕족발을 매우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감사의 의미로 협찬을 추진하게 됐다. 팬미팅 당일 엔카이브와 함께 마왕족발을 마음껏 즐기면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아울러 엔카이브가 글로벌 무대에서 멋지게 빛나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